신용불량자(신불자) 대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쇼핑 Q&A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쇼핑 Q&A

신용불량자(신불자) 대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익명 댓글 0건 조회 155회

본문

신용불량자(신불자) 대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신용불량자는 대출을 받기 어렵지만,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1. 신용회복위원회 성실상환자대출: 신용회복위원회에서 채무조정을 받아 6개월 이상 성실하게 상환하고 있는 분들이나, 최근 3년 이내에 성실상환을 완료한 분들이 이 대출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2. 신불자 500 대출 신용회복위원회 비대면 간편 대출: 이 대출은 1회 최대 300만 원 이하의 긴급 생활안정자금을 빌릴 수 있는 제도로, 지부에 방문하지 않고 PC 또는 모바일을 통해 소액대출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3. 햇살론15 특례보증: '햇살론15'는 고금리 대출을 저금리 대출로 대환 해주는 상품입니다. 햇살론15 특례보증을 이용하면 채무조정 성실상환자분들도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다양한 대출 상품들이 있으니, 신용회복위원회 사이트에서 확인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러나 신용불량자분들이 신용만으로 대출을 받기란 어렵습니다. 따라서 신뢰할 수 있는 정보만을 참고하시고, 대출을 신청하기 전에 대출 조건과 금리를 꼼꼼히 살펴보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참고로, 신용불량자 대출은 금융회사에게 높은 리스크를 의미하므로 대출 금리가 일반 대출보다 높을 수 있습니다. 

또한, 신용불량자 대출을 받은 경우, 추가 연체를 절대로 피해야 합니다. 이러한 사항들을 고려하시면서 신중하게 대출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 게시물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Copyright © insure-ko.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