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병자 실손보험은 많은 분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상품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익명 댓글 0건 조회 3,645회본문
유병자 실손보험은 많은 분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상품입니다.
나이가 많아도 현재 병이 있어도 몇 가지 기준만 통과한다면 인수기준에 따라 보험 가입이 가능합니다.
유병자 실손보험은 실손 의료비를 제외한 병원비의 전부를 돌려주기 때문에 굉장히 중요한 보험입니다.
또한 치료를 받고 있거나 앞으로 꾸준히 치료를 받아야 한다면 이 실손보험 없이는 불안할 수 있습니다.
유병자 실손보험은 일반 실비보험과는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유병자 실손보험은 무엇이고, 어떤 심사 기준이 있는지, 그리고 보장내용도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유병자 실손보험 가입 기준
1. 3개월 이내 건강검진 및 추가 검사 소견: 의사로부터 받은 입원, 수술, 치료 추가 검사 소견이 있는지 확인합니다.
2. 2년 이내 입원 및 수술 이력: 최근 2년 이내에 입원이나 수술을 받은 적이 없어야 합니다.
3. 5년 이내 암 진단 및 입원, 수술 이력: 최근 5년 이내에 암으로 진단받거나 입원, 수술, 치료를 받은 적이 없어야 합니다.
유병자 실손보험은 이렇게 3가지를 알려야 합니다. 기간에 따른 입원, 수술, 치료력을 묻는 질문들입니다. 약 복용에 관해 묻는 질문은 없습니다. 따라서 당뇨나 고혈압, 고지혈증 같은 약을 오랜 시간 복용했거나 현재 먹고 있더라도 가입할 수 있습니다. 보험사에 따라 가벼운 질환인 경우 위 사항에 해당되더라도 통과시켜주는 경우가 있으니 꼭 확인해 보세요.
유병자 실손보험 보장내용
유병자 실손보험은 급여와 비급여 모두 70%만 보장을 해줍니다.
즉, 30%는 본인이 내야 하는 것이죠. 급여와 비급여 모두 보장되는 점을 유의해 주세요.
이로써 병원비의 대부분을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일반 실손보험과 비교하면 자기부담금이 더 크다는 점을 기억해 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