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설정 아파트론"은 아파트를 소유한 개인이 본인의 아파트를 담보로 .. > 쇼핑 Q&A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쇼핑 Q&A

"무설정 아파트론"은 아파트를 소유한 개인이 본인의 아파트를 담보로 ..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익명 댓글 0건 조회 300회

본문

"무설정 아파트론"은 아파트를 소유한 개인이 본인의 아파트를 담보로 설정하지 않고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제품입니다. 

이 상품의 가장 큰 특징은 아파트를 담보로 하면서도 근저당 설정이 필요 없다는 점입니다. 즉, 아파트 소유자가 대출을 받기 위해 임차인의 동의를 구하거나, 복잡한 등기 절차를 거치지 않아도 됩니다.


또한, 무설정 아파트론은 대출 심사가 신용점수, 소득, 직장 등의 정보를 기반으로 이루어집니다. 따라서, 무설정 아파트론은 대출 신청자의 소득 및 직업보다는 대출 신청자가 보유하고 있는 아파트 등의 부동산 가치 및 신용을 보고 대출을 해주는 상품입니다.


무설정 아파트론은 일반 신용대출에 비해 대출한도가 높은 편이며, 일반 신용대출보다 금리가 낮은 편입니다. 또한 대출상환 기간도 상대적으로 길어서 매월 납부해야 하는 원리금 부담을 많이 줄일 수 있습니다.


무설정 아파트론은 신용카드 사용실적이 있는 고객이 이용할 수 있는 아파트 신용대출 상품입니다. 대출 한도는 최대 6천만원이며, 대출 금리는 최저 7.1%부터 시작합니다. 대출 기간은 1년에서 6년 이내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설정 아파트론은 본인명의, 공동명의 또는 배우자가 단독명의로 아파트 등을 소유하고 있다면 신청이 가능합니다. 다만, 공동명의인 경우 공동명의자가 가족 등이 아닌 제삼자인 경우 대부분의 금융사에서 대출이 불가합니다.


무설정 아파트론에 대해 더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말씀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 게시물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Copyright © insure-ko.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