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밝은눈안과 40대 스마일라식, 수술 전 꼭 봐야 할 3가지

25년을 매일 렌즈끼며 뻑뻑하고 불편한 걸 참고 살다가, 40대가 넘어서야 마음을 먹었다. 더워지는 날씨에는 렌즈가 자꾸 뻘겋게 충혈되고, 안경은 운동할 때 계속 흘러내렸다. “이제는 안경이나 렌즈 없이 지내고 싶다”는 마음이 커져서, 결국 부산밝은눈안과를 찾게 됐다. 한줄 요약: 40대가 부산밝은눈안과에서 스마일라식 프로 콰트로를 수술받았습니다. 검사부터 회복까지 3주, 각막강화술과 안구건조증 치료가 포함되어 근시 퇴행을 막을 수 있습니다. … 더 읽기

덕천수정안과 시력교정 수술, 난시까지 해결한 경험담

지난주에 거리에서 친구를 못 알아봤다. 안경이 없어서. (이건 좀 심하지 않나?) 나는 30대 중반까지 0.2/0.3의 고도근시에 난시까지 있어서 안경 없이는 생활이 거의 불가능했다. 밤에 운전할 때는 빛 번짐이 진짜 심했고 눈이 쉽게 피로해지고, 렌즈도 껴봤지만 건조함 때문에 오래 못 썼다. 항상 안경만 썼는데, 수영장 갈 때나 운동할 때는 불편한 게 이만저만이 아니었다. 지인 추천으로 덕천수정안과를 … 더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