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천수정안과 시력교정 수술, 난시까지 해결한 경험담

지난주에 거리에서 친구를 못 알아봤다. 안경이 없어서. (이건 좀 심하지 않나?) 나는 30대 중반까지 0.2/0.3의 고도근시에 난시까지 있어서 안경 없이는 생활이 거의 불가능했다. 밤에 운전할 때는 빛 번짐이 진짜 심했고 눈이 쉽게 피로해지고, 렌즈도 껴봤지만 건조함 때문에 오래 못 썼다. 항상 안경만 썼는데, 수영장 갈 때나 운동할 때는 불편한 게 이만저만이 아니었다. 지인 추천으로 덕천수정안과를 … 더 읽기

마산예일안과 1시간 검사 받고 느낀 솔직한 생각

지난주에 엄마가 자꾸 눈이 침침하다면서 안과를 가봐야겠다고 했어요. 한동안 못 뵌 사이 확 늙은 것 같기도 했고요. 그날 저녁에 바로 마산역 근처 마산예일안과 예약을 잡았는데, 들어가자마자 뭔가 느낌이 다르더라고요. 한줄 요약: 마산예일안과는 1시간의 꼼꼼한 검사로 눈 상태를 화면으로 직접 보여주고, 환자 의사를 존중하는 맞춤 진료를 제공합니다. 접수하자마자 검사실로 불렀어. 근데 들어가자마자 생각한 게 “어? 장비가 … 더 읽기